안녕하세요, 고객님
처리가 늦어져 정말 죄송합니다 ㅠ_ㅠ
현재 택배사 측에서 수거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걸로 확인되어 택배사 측에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믿고 구매해주셨는데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.
앞으로 더욱 좋은 상품과 빠른 배송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좋은 하루 되세요 :)
[ Original Message ]
저한테는 조금 커서 디자인 핏이 안예쁘더라고요 ㅠㅠ
음 소재도 조금은 아쉬웠어요! 값어치 만큼은 아닌듯하여 반품 신청했습니다.
근데 9/26에 미미워 게시판에 반품 신청했는데..
왜 제품 수거를 아직 안해가시죠?
그 뒤로 게시판에 글 두어번 더 남겼는데
재요청 처리하겠다, 기다려달라는 말만 하고..
아직도 처리 안해주시네요.
빠른 처리와 서비스 부탁드립니다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