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Press Enter to Search


Concierge service

뒤로가기
제목

Review❤️

작성자 MIMIWOR(ip:)

작성일 2020-09-07

조회 6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 :)
동일한 글을 작성해주셔서 다시 한번 안내 도와드립니다 !
(이전 글에서 교환요청을 해주셔서, 교환/반품 중 원하시는 처리방법 다시 한번 안내 도와주시면 수거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)

믿고 구매해주신 상품에 대해 불량상품을 받아보셨다니 정말 죄송합니다.
불량교환의 경우, 고객님께서 저희 측을 통해 교환요청을 해주시게 되면,
저희가 택배사 측에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이후 기사님께서 영업일기준 2-3일내에 방문해주실 예정이며,
기사님 방문시 상품전달 부탁드립니다. 이후 저희 측으로 상품이 수거되는대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상품검수(택제거여부,상품훼손여부,오염 및 향수/세탁여부 등)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,
택배비의 경우 저희 측 불찰로 이루어진 불량의 경우 미미워홀 측에서 부담을 하고 있습니다.
* 검수시 불량사유로 적합하지 않은 상품의 경우 택배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되거나 반송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. 좋은 하루 보내세요!

[ Original Message ]
ㅠ새 거 오늘 개시하려고 입었더니 옆라인 솔기가 다 뜯어지네요. 환불요청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